UNTITLE

[서현] 부성초밥 본문

먹고

[서현] 부성초밥

에디터 J 2021. 12. 20. 14:59

오랜만에 돌아온 에디터J 입니다 :-)

오늘은 서현에 새로 생긴 부성초밥 리뷰를 들고 왔어요!

*내 돈 내산*

코코프라자 1층에 새로 생긴 초밥집인데요!

지나가다가 몇 번 보긴 했는데 오늘 점심때 병원 다녀오는 길에

날 위한 보상을 해줘야겠다 싶어서

고민 없이 들어갔어요!

외관이 주변 상가와 다르게

깔끔해서 더 눈길이 가는 곳이에요!

점심특선 메뉴도 있고,

혼밥도 괜찮겠다 싶어서 고고링

대기는 카운터에서 대기번호를 받아가면 된다고 해요!

저는 점심시간이지만,

다행히 바 자리가 있어서 바로

들어갔습니다 :-) 얏호

(포장은 출입구 옆에 창문이 있어요. 거기서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)

메뉴판에 메뉴가 많아서..

세트메뉴랑 제가 픽한 점심 메뉴만 찍어봤어요!

초밥 종류도 많고, 식사류도 있어요!

정식에는 초밥이

참치, 흰 살, 연어, 초새우, 계란, 유부, 참치 불초밥

이렇게 나옵니다.

저는 바 자리 가장 안쪽에 앉았어요!

자리마다 칸막이가 있어서

코시국에 딱!

좌-바 자리, 우-테이블

내부도 깔-끔

초밥순서-참치, 흰살, 연어, 계란, 초새우, 유부, 참치불초밥

개인적인 평가로는

"맛집 찾았다"

서비스-연어..불....(맛있어요 뭔지 모르겠어요..ㅎ)

우동도 진짜 맛있고.. 초밥도 맛있었어요!

다음에 또 병원 가면 저는 여기서 혼밥 할 거예요:-)

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아주 굳굳b

아! 결제하실 때 적립해주시는데,

번호 입력하고 직원분께서 카카오플친 도와주십니다.

그거 하시면 커피 쿠폰 줘요>< 참고참고

그럼 이만 총총

Comments